인재채용

예맛식품의 채용 우선 원칙은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동료애 정신이라 생각합니다.

인사제도

인재채용 > 인사제도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예맛식품의 복지제도

예맛식품인은 눈 앞의 이익 보다는 원칙을 준수한다.
예맛식품인은 허세와 허식보다는 정직함을 추구한다.
예맛식품은은 모든일에 공과 사를 구분하여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한다.

사회와 상생하는
전사 직원
예맛식품은 인간의 존엄성과 사회의
1차 구성인 가족이 행복해야 일의 능률이 오른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사회의 1차 구성인 가족의 행복은 사회와 인류의 행복으로 이어지는 첫 걸음이 됩니다. 이에 전사 직원들에 대한 책임의식은 푸드 산업이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성공의 밑거름이 된다는 초석으로 고객의 맛있는 입맛과 식단의 행복에 대한 무한의 책임 정신은 최상의 품질을 갖춘 예맛식품 제품을 탄생시켰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더 크고 높은 곳을 향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할 것이며 이는 인류 생활수준의 상향을 끌어내어 지역사회의 발전 국가 경제력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수 있습니다.
전사 직원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수행
예맛식품은 글로벌 리더의 육성을 위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인성교육, 직무역량교육등을 제공하여 우수 신입사원의 내수/해외 업무 이해도 및 역량을 강화하고 사내에 꼭 필요한 인재 육성을 위해 국내 사무/생산/제조/해외 부서에 파견하여 실무에 대한 이론과 교육, 실습을 진행합니다.

대리급 이상의 직급은 국내 신규 사업 및 파트너 업체의 업무 역량 강화를 비지니스 환경을 파악할 수 있는 중급 전문가 제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글로벌 사업에 대한 역령이 우수한 대리급 이상의 직급을 대상으로 해외 현지 근무 및 체험 교육 프로그램 또한 제공합니다.
직무 중심의 인사제도와
표준 직급제도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 예맛식품은
인사제도에 직급체계를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무연수를 기준으로 직급을 구성하여 기준 근무년수 충족 시 승진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단, 개인의 프로젝트 실적이나 역량에 따라 조기승진등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예맛식품은 오픈형 인사제도의 하나로 구성원의 역량과 성과 그리고 수행하는 직무의 가치에 따라 직급이 결정될 수 있는 직무에 따른 가치 평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예맛식품에서는 현재의 직무 포지션에서 성과와 역량이 충분히 검증된 인력이 상위 직무 포지션으로 인사 이동 할 수 있는 조기 승진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내규에 따른 엄격한 절차와 공정 고과 점수를 평가해 개인의 능력과 실적 및 잠재된 성장 가능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직원의 가족까지 생각하는
예맛식품의 포괄적 복리후생
사내의 진정한 복지제도는 임직원의 가족까지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업무로 인해 가족과의 관계가 소원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맛식품은 가족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일정 일 수 이상(직급별 상이) 영업일의 자유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 휴가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는데 직급간 눈치를 보지 않는 리프레쉬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행복은 회사내 업무 증진률이 높기 때문에 이를 장려하기 위해 상여금과 복지 휴가를 제공하며 포괄적 휴가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진정한 휴식 및 여가/문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가정과 일이 같이 공존할 수 있는 문화적분위기를 앞장서 조성하며, 가족/연인/친구/인맥간 함께 하는 웃음이 가득한 저녁이 있는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간 외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